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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 모바일통 자주묻는 질문을 안내해드립니다.
Q 마이페이지에서 내상태는 어떻게 보나요?
A

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상태를 보시기 위해서는 신청시 작성한 고객님의 성함, 연락가능번호(해피콜)을 누르시면 현재의 상태가 나타납니다.

현재상태를 확인시 주소, 단말기종류, 지원금 입금계좌 등을 확인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Q 통신요금 납부방법 변경문의
A

요금납부방법 변경은 통신사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변경가능합니다.
※ 통신사요금 납부방법을 변경하시더라도 증권통 지원금 지급과는 무관하게 처리됩니다.

Q 현대증권 <타 모바일거래매체로 거래한 금액>관련 문의.
A

"타 모바일거래매체로 거래한 금액(월간합계)이 더 클경우 지원금 지급이 제외됩니다."는 내용은 현대증권계좌 내에서의 거래만 의미합니다.
따라서 타 증권사의 거래내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

타 모바일거래매체라함은 현대증권 내에서 거래가능한 MTS를 말하며, 증권사를 말하는게 아닙니다.
현대증권 계좌로 이용한 MTS 매체는 여러가지입니다.
현대증권 able, 증권통, MP트래블러 등등 다양합니다.

위 내용은 이 매체들중 이벤트 매체인 증권통을 이용한 거래가 가장 많아야한다는 내용입니다.
기존 현대증권계좌 이용고객님께서는 개통당월 거래실적을 꼭 확인하셔야합니다.

개통일이전에 혹여 현대증권 타매체를 이용한 거래금액이 많을 경우에도 지원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개통월의 모든 거래금액을 확인하시어 증권통으로 거래한 금액이 가장 많은지 확인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Q 증권통 거래실적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A

해당 증권사 홈페이지 또는 HTS, 고객센터를 통해 약정금액 확인가능합니다.
또한 거래실적확인시 체결일자기준으로 거래금액이 산정됩니다.
※ 조회시 증권통 거래실적만 인정하며, 매체가 증권통인지 꼭 확인부탁드립니다.

Q SKT 기변으로 가입했는데 기존단말기 반납해야하나요?
A

증권통 이벤트에 참여하여 SKT 보상기변으로 개통하신경우
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※ 보상기변으로 가입한 경우 (행복기변, 착한기변 가입자 제외)
기존폰을 반납해주시거나, 미반납시 33,000원을 별도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① 기존폰 반납시
-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 (착불발송시 반송조치함)
- 배송처 :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9-10 이토마토빌딩 4층 모바일사업팀
- 기존폰 반납은 개통일로 부터 7일이내 반납해주셔야 합니다.
- 기존단말기는 보상기변 대상단말기를 보내주셔야 하며,
다른 기기를 보내주셔도 처리되지 않습니다.

② 기존폰 미반납시
- 33,000원을 별도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(미입금시 처리가 완료될때까지 지원금에서 제외됩니다.)
- 입금계좌 : 우리은행 1005-902-307874 (주)알토마토

Q 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
A

해지시 위약금, 잔여할부금 문의는
현재 가입되어있는 통신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SKT : 1599-0011
KT : 1588-0010
LGU+ : 1544-0010

Q 이벤트신청 후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A

 

Q 단말기를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?
A

단말기 배송시 동봉되어 있는 안내문에따라 개통신청하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개통신청하기를 따로 하지 않으시더라도 휴대폰 발송일부터 D+2에 자동개통처리됩니다.

※ http://mobileshop.tomato.co.kr 로 접속하여 우측상단에 개통신청하기 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Q 아직 계좌개설을 안했는데 이벤트 신청할 수 있나요?
A

계좌개설 이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.
개통월에 계좌를 개설하여, 증권통 내에서 거래만 있으시면 지원금 수취가 가능합니다.

Q 기존폰에 남아있는 위약금 지원은 안되나요?
A

위약금 지원은 없습니다.

Q 악세사리는 별도 지급되지 않나요?
A

이벤트별로 다르기때문에 사전공지된 이벤트공지에 악세사리 지급이 없다면 별도로 지급되는 악세사리는 없습니다.

Q 단말기 불량시 교환처리방법은?
A

개통후 14일 이내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처리방법은 지정 단말기 AS에서 불량소견서를 받고
메일로 보내주시고, 1:1문의>교품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
확인후 교환처리 해드립니다.

E-mail: mobile@etomato.com

Q 장려금은 언제 입금되나요?
A

당월(1일부터 30일 또는 31일) 거래실적 충족시, 지원금은 익월 15일경에 고객님 계좌로 입금됩니다.
※ 15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에 지급되며, "(주)이토마토"로 입금처리됩니다.

접수해주신 고객님의 계좌번호가 정확히 입력되어있지 않을 경우 장려금이 누락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고객정보의 입력이 필요합니다.

접수해주신 장려금 받는 계좌가 고객님의 명의와 상이할 경우 지원금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지원금 받는 계좌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
1:1 문의 게시판 > 장려금 문의에 변경요청하시면 수정도와드립니다.

Q 신분증보낼때 어디로 보내나요?
A

신분증이 필요한 경우 하단의 이메일로만 받고있습니다.
mobile@etomato.com로 스캔 또는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보내실 때는 메일제목에 신청자본인의 성함을 꼭 기입부탁드립니다.
최근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기준이 강화되어 팩스로 흑백전송은 불가합니다.
보내주신 신분증은 개통 후 파기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Q 신규, 번호이동, 보상기변(재가입)이 뭔가요?
A

- 신규: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
- 번호이동: 통신사를 이동하시는 고객 (예)KT -> SKT , KT -> LG U+ (번호이동시 전화번호는 바뀌지 않습니다)
-보상기변(재가입): 기존 통신사 그대로 단말기를 교체하는 고객 (예)SKT -> SKT , LG U+ -> LG U+

Q 기존 단말기 전화번호가 018, 016, 017, 011 로 시작하는 어떻게 가입되나요?
A

2G폰에서 3G 및 LTE로 변경될 경우, 전화번호는 010으로 바뀌게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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